NASE KOREA 11/12 소식
상태바
NASE KOREA 11/12 소식
  • 김강산 기자
  • 승인 2020.11.1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SE KOREA

# 제 1회 수산자원 보호 및 해양환경 보전행사

 

네이스 코리아에서는 지난 2020년 10월 21일~ 22일까지 1박 2일간 무창포에서 “제 1회 수산자원 보호 및 해양환경 보전행사”를 주관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NASE KOREA보령시보령수협보령해양경찰서무창포어촌계연예인구조대원들이 함께 참석하였으며, 수중 정화 활동을 진행하였다. 앞으로 네이스 코리아는 지속적인 해양 환경 보호 및 보전을 위한 사회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 백석문화대학

 

백석문화대학교 스포츠레저학부 글로벌스쿠버다이빙전공 학생들은 5주간의 이론과 10주간의 스쿠버다이빙 풀 실습을 거쳐 1박 2일 해양실습을 마지막으로 2학기 수업을 종료하게 된다. 이번 실습은 수원 월드컵 다이빙풀에서 10주간 진행 후 1박 2일간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38스쿠버 리조트에서 해양실습을 끝으로 140명의 학생들이 오픈워터어드밴스 과정을 수료하였다.

 

# NASE xTek Basic 강사과정 개최

 

네이스 코리아에서는 지난 2020년 10월 1일~5일까지 수원 월드컵다이빙풀에서 NASE xTek Basic 강사과정을 개최하였다. 이번 교육은 박헌영 트레이너가 담당하였으며, 심선보, 김영남 트레이너, 강석이, 허진욱, 박문수, 강영철 강사가 모두 강사과정에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하였다.# NASE xTek DVP1 세미나NASE KOREA 박헌영 트레이너(DIVERS_REPUBLIC)가 지난 9월 2일부터 3일까지 수원월드컵다이빙풀장에서 NASE KOTEA_xTEK DVP1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번 과정에서는 DVP 관리요령, 사용법, 조립 분해 과정으로 2일간 교육을 진행하였으며, 참가자는 김대건 이영옥 조상언 정재우 강사가 참여하였다.

notice

# 스페셜티 강사 과정 개최

NASE KOREA에서는 2020년 스페셜티 강사과정을 개최한다. 딥다이빙, 나이트록스, 드라이슈트 다이빙 등의 다양한 특수 환경과 조건 속에서의 의무화 교육을 하는 것과 동시에 다양한 교육 자료를 제공해 나아갈 것이다.

* 딥다이빙 강사 과정
- 일정 : 11월 7일(토) ~ 8일(일)
- 장소 : 38스쿠버 다이브 리조트* 나이트록스Ⅰ 강사 과정
- 일정 : 11월 14일(토)
- 장소 : 수원월드컵다이빙풀장* 드라이슈트 강사 과정
 일정 : 12월 5일(토) ~ 6일(일) - 장소 : 수원월드컵다이빙풀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