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 KOREA 2021년 01/02월 소식
상태바
SSI KOREA 2021년 01/02월 소식
  • 수중세계
  • 승인 2020.12.2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I KOREA

#오버헤드 케번 다이빙 강사 세미나

오버헤드 케번 다이빙 스페셜티강사 세미나를 20201029일부터 30일까지 제주 서귀포 칼 동굴과 삼매봉 동굴 포인트에서 개최하였다. 캐번/세노테 다이빙 프로그램은 다이버들에게 버디와 함께 자연 환경에서 무감압 다이빙, 최대 수심 30m또는 직선거리 40m까지, 특수 오버 헤드 환경 장비를 사용하여 독립적으로 계획하고 시행하는데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는 강사를 양성하는 것이다. 서병주 트레이너의 진행으로 개최된 세미나는 고승일, 성민규, 우영수, 박승환트레이너와 황인태, 이승한, 박창근, 박태율, 최성욱, 이원택 강사가 참가하였다. 앞으로케번/세노테다이빙 강사로서 왕성한 활동을 기대한다.

 

 

 

#프리다이빙 강사를 위한 SSI 프리다이빙 세미나

프리다이빙 프로를 위한 딥 다이빙 세미나가 20201031일과 1123일 두 차례 분당 SSIKOREA 본사 세미나실에서 개최하였다. 일방적인 강의가 아닌 자유로운 토론으로, 딥다이빙 Q&A와 평소 교육을 하면서 생긴 의문점이나 티칭스킬, 다이빙 이론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진행되었다. 국내 FIM 기록보유자이며, 현재 개인기록 101m(Un-official)을 가지고 있는 박정민 강사와 강현진FDITD의 진행으로 개최된 세미나는

1- 신동문, 차유남, 박환우, 조은빛, 윤혜진, 권남희, 허필규, 양영화, 이영건 강사,

2- 허희번, 우태경, 강성준, 김태완, 서희주, 안나영, 이경자, 박준환, 박정호, 설영석, 김상섭, 이성기 강사가 참가하였다. 강사로서 왕성한 활동과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한다.

 

 

 

#SSI IT포럼

SSI KOREA에서는 지난 1119SSI KOREA 본부 세미나실에서 우대혁 대표와 성민규 사무국장의 진행으로 인스트럭터트레이너 포럼이 개최되었다. SSI의 활동성 트레이너와 함께2021SSI계획, 강사 및 딜러 리뉴얼 정책, ITC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지원 정책 토론과 리뉴얼 플러스 설명을 주제로 진행되었다. SSI 트레이너가 진행하는 ITC의 품질 향상과 본부에서 주관하는 강사 평가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SSI I.T.C/I.E의 발전 방향에 대한 폭넓은 대화가 트레이너와 본부 사이에 활발히 이루어졌다.

 

 

 

#SSI FDIT포럼

SSI KOREA에서는 지난 1117SSI KOREA 본부 세미나실에서 우대혁 대표, 성민규 사무국장 및 강현진FDITD의 진행으로 프리다이빙 인스트럭터트레이너 포럼이 개최되었다. SSI의 활동성 프리다이빙트레이너와 함께2021SSI계획, 강사 및 딜러 리뉴얼 정책, 보험 관련 변경사항, 리뉴얼 플러스 설명을 주제로 진행되었다. SSI 프리다이빙트레이너가 진행하는 ITC의 품질 향상과 SSI의 발전 방향에 대한 폭넓은 대화가 트레이너와 본부 사이에 활발히 이루어졌다.

 

 

 

#RR강사 세미나

SSI 본부는 20201128일 분당 SSIKOREA 본부 세미나실에서 리액트 라이트 강사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리액트 라이트 강사 세미나는 실제 다이빙 장소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응급 상황 시, 정확하게 상황을 인지하고 적절히 대응하여 생명을 구하는 방법인 리액트 라이트 프로그램을 강사로서 교육할 수 있는 인증을 받는 세미나이다. 김영욱 IT에 의해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는 고승환, 최성욱, 김태형,박창용,이승한, 정재열, 이선경 강사가 참가하였으며, 모두 훌륭한 성적으로 세미나를 이수하였다. 앞으로 리액트 라이트 강사로서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 본다.

 

 

 

#SSIKOREA 11월 정기 평가

SSI KOREA 본부는 2020117~82일간 포천 포프라자에서 11월 정기 강사 평가를 진행했다. 이기훈 IC가 주 평가관으로 진행된 이번 평가에는 서영준, 김예영,김수열(스쿠버존, 김용래IT) 양슬기(유앤아이스쿠버, 권혁준IT) 후보생이 참가했다. 우수한 성적으로 총 4명의 명예로운 SSI 신규 강사가 탄생되었다. SSI Family가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프로페셔널로서 왕성한 활동과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한다. 평가가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포프라자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SSIKOREA 12월 정기 평가

SSI KOREA 본부는 20201219~202일간 포천 포프라자에서 12월 정기 강사 평가를 진행했다. 이기훈 IC가 주 평가관으로 진행된 이번 평가에는 정원재, 이혜정, 이제일, 주민우(조이풀, 이동호IT), 박지용(포프라자, 성민규IT) 후보생이 참가했다. 우수한 성적으로 총 5명의 명예로운 SSI 신규 강사가 탄생되었다. SSI Family가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프로페셔널로서 왕성한 활동과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한다. 평가가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포프라자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